Home Customer Center 콜란토테 문의
제목 RE: 구입처,일자 확인불가
작성자 콜란토테
작성일자 2016-09-01
조회수 460
안녕하세요 고객님!
말씀하신 내용 확인하였으며
A/S는 구매내역이 등이 확인되어야 서비스접수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
서비스 접수에 관하여
1. 온라인 구매시 구매처로 접수
2. 구매영수증 첨부 또는 정품 등록 시 콜란토테 본사로 접수 가능
 
3~4개월전에 구매하신 부분이라면 서비스 접수 가능한 부분으로
번거로우시더라도 자주이용하시는 사이트 구매내역을 확인 해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
 
바로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




------- 원본 내용 ---------
포장 박스에 정품 인증 스티커와 시리얼번호가 있는 매그티탄 네오레전드를 사용하는데 위쪽 스트랩이 부서져 문의를 드렸더니 구입한 사이트에 방문해서 해결하시라고 말씀을 해주셨는데
3,4개월 전쯤 구입을 했고 사이트에서 구입을 했는데 어느사이트인지 확인할 수 없고 정확한 구입일을 모릅니다
AS가 불가한가요